1. 요 며칠전에는 학교 오는데....
지하철 역 좀 앞에 있는 횡단보도에는 스카프가 떨어져 있었다..
이쁜 스카프인데...
뭐... 바람 좀 많이 불어서 떨어졌는가 보지... 했는데..

조금 더 걸어 가니..
이것 저것 하나씩 떨어져있고...
심지어 지하철 역 앞에는... 브레지어까지 떨어 져 있었다..;;;;;



뭔가... 머리를 스치며 지나가는 생각...
"이건 아니야.... "

제발.......  내가 생각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들었다...


2. 어제 병원에 갔다.
(T.M.J. 때문에 병원에 간다.. )
바쁘기도 하고, 약 먹으면 졸립기도 하고..!!! 
(진통제 수준이 아닌, 안정제 수준이라서..
먹으면 정말 그 졸림이란 참기가 넘 힘들다..;; )

10일치 약을 받았는데, 병원은 2주만에 가는데...
약은 2일치 이상이 남았었다..;;;
바뻐서 집에 들어가면 자기 바쁘고..;;;

의사 분이 하는 말...
"약도 안 먹고, 온습포도 안하고... 어떻게 낳으려고요..!! "

진료 후에 예약 스케줄 잡는데... 또 어시스턴스 해 주는 본과 학생의 말..
"약도 안 먹고, 온습포도 안하고... 어떻게 낳으려고요..!!"
ㅡㅡ;;;

어쩌라고요..;;;
나도 하기 싫어서 안 하는거는 아닌데..;; ㅠ,ㅜ...

본과 학생은 어찌어찌 연락처가 있어서..
안 하려고 안 하는건 아니잖아요...... 하니...
자기도 걱정되어서 따라 해봤다는.... ;;;;

아... 나도 낳고 싶어요.. ㅠ,ㅜ...

Posted by Yoons...
,